안녕하세요 :)
루마 버텍스 프리미엄 서초반포점
탑틴브라더스입니다.
고급 수입차 시장에서는 커스터마이징이나
프리오더가 보편화 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사용자 개개인의 취향을 반영한 이 제도도
일부 국산차에서 적용이 되고 있습니다.
물론 옵션이나 패키지 방식이 자리를
잡고 있는 국산 시장에서 커스터마이징이
자리를 잡기에는 핸디캡이 상당히
크다고 할 수 있기 때문에 오랜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치 커스터마이징을 한 듯한
무광의 임팩트를 가지고 있는
현대 넥쏘는 유니크한 비주얼은 물론이고
수소차라는 점에서 특별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소차인 만큼 6천만원대 초반의
높은 가격대를 가지고 있지만
보조금을 받게 되면 3천만원대
초반에서 후반 정도로 구매를
할 수 있는 것도 메리트입니다.
물론 충전인프라가 크게 활성화
되어 있지 않은 것이 핸디캡이긴
하지만 안정화 단계까지는
기다릴 수밖에 없겠죠?
국산차에서는 흔하지 않은
오토플러시 핸들을 적용한 것도
개성점이고 메탈 컬러를 가지고
있어 특히 젊은 층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넥쏘는 다양한 감성을
지니고 있는 모델임이 분명합니다.
내연기관 차량이 2023년을 기점으로
거의 없어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어
선견지명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하이브리드 모델에 미리 익숙해지기
위해 대중화가 아직 덜 이뤄졌음에도
불구하고 친환경에 더 가까이
다가가고 있는 것만 같습니다.
넥쏘는 기존의 하이브리드나 전기차와는
사뭇 다른 형상을 지니고 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에서 특히 알 수 있는
부분인데 스마트를 강조하는 최근의
하이브리드 차량들과는 달리
센터콘솔에 모든 버튼들이 밀집되어
있어 이채로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디스플레이보다 전자식 버튼이
더 눈에 띄고 있어 이채롭습니다.
단점이면 단점이고 장점이 될 수도
있을텐데 이로 인해 운전석이 약간은
좁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디지털 기기가 많아질수록 틴터들의
긴장감은 높아질 수밖에 없습니다.
극소량의 수분 유입에도 치명적인
데미지가 생겨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단순히 마스킹과 커버링이라는
행위 자체에만 중점을 둘 게 아니라
솔루션에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
어떤 소재를 이용하느냐에 따라
방어가 되느냐 안되느냐가
결정되기 때문입니다.
루마썬팅은 본사에서 제작한
특수한 재질의 수분 방지 솔루션을
사용하여 더욱 안전한 시공이
이뤄질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버텍스는 뛰어난 시인성과 내구성을
가지고 있는 필름이지만 궁극적으로
그 성능을 제대로 발휘하기 위해서는
제대로 된 시공이 이뤄져야 합니다.
물론 좋은 필름을 사용해야
뛰어난 성능을 느낄 수가 있지만
잘못된 시공 방법을 사용하게 되면
시인성에 큰 영향을 미칠 수가 있습니다.
ㅣ전면 버텍스 900 30%
ㅣ측후면 버텍스 900 15%
필름의 열 성형을 비롯해
푸싱과 같은 과정을 제대로
하지 못하면 필름의 성능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무아레나 레인보우와 같은
현상도 만들어질 수가 있죠.
높은 비용을 주고 시공을 받으신
만큼 제 기능을 완벽하게
활용할 수 있는 시공이
이뤄져야 하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이는 저희 뿐만 아니라 수시로 새로운
필름 라인업이 개발되는 업계에서
정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끊임없는 연구개발이 필요합니다.
오전에 인사드리는 루마 버텍스
프리미엄 서초반포점 탑틴브라더스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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