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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시공기

아우디 TTS 루마 버텍스 두 번 시공한 사유

안녕하세요 :)

루마 버텍스 서초반포점

탑틴브라더스입니다.

 

틴팅 시공을 의뢰한 후 자신이

생각했던 것과 다른 결과물이

나왔을 때의 망연자실함은 

중복 투자로 이어지게 됩니다.

 

그래서 처음 시작이 매우 중요하죠.

시간이 걸리더라도 반드시 직접

눈으로 확인하시길 권해드리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이번 아우디 TTS 고객님께서도

버텍스 900으로 시공을 받으셨다가

전면에 시공한 버텍스 900 80%가

너무 마음에 들어 다시 시공을

의뢰하셨는데 기존 틴팅이

아까운 마음이 드는 것은 

어쩔 수가 없습니다.

 

 

기존 필름을 제거해야 하기 때문에

상당히 디테일한 시공이 됩니다.

 

기존 틴팅이 너무 어두워 운전이

어렵기 때문에 재시공 의뢰를

주셨는데 처음에는 오너님과

딜러분의 소통이 잘 되지 않아

운전자와 맞지 않는 필름이 

시공된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으나 알고보니 중고차였습니다.

 

중고라고 하기에는 너무나 깨끗한

비주얼을 가지고 있어서 

착각할 수밖에 없었죠.

 

 

워낙 젊은 층에서 인기가 많은 

모델이다 보니 중고차 시장에서도

괜찮은 매물 찾기가 상당히

어려운 차량입니다.

 

대부분 연식이 오래 됐거나 사고차량,

또는 관리 상태가 좋지 않은 게

다수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워낙 험하게 타다보니...

 

하지만 이번 오너님의 아우디 TTS는

신차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디테일한 케어의 흔적인 고스란히

남아있었습니다.

 

 

통상 중고차를 구입하게 되면 

자신의 향기를 새기기 위해 

다양한 튜닝을 하게 됩니다.

 

여기에 틴팅도 주요 요소에 

포함된다고 할 수 있죠.

 

이번 오너님께서는 저희 지점에서

이미 전면 버텍스 900 80%와

측후면 버텍스 900 40%를 

시공받으셨습니다.

 

이전 필름을 모두 제거하고 

받으신 재시공이었음에도

불구하고 900 80%가 너무 마음에 들어

또 다시 재시공을 의뢰하신 것이죠.

 

 

시공은 문제가 되지 않지만

애써 투자하신 필름의 제거해야 한다는

사실에 안타까움이 없을 수는 없었습니다.

 

어쨌든 요청을 해주셨으니 다시 

측후면 필름을 제거하고 다시 

재시공을 시작했습니다.

 

 

열선 손상에 대한 고지는 이미

드렸고 리스크까지 감안하신 후에

시공 요청을 해주신 오너님의 기대를

져버리지 않기 위해 디테일한 재시공을

진행했습니다.

 

아우디 TTS는 해치백의 형태를

띠고 있기 때문에 열선도 많은 편입니다.

자칫 필름 제거를 잘못하면 

걷잡을 수 없는 상황이 만들어지죠.

 

테크니컬한 공정을 통하여

안전하게 필름을 제거했고

열선 손상 없는 상태로 남은 이물을

깔끔하게 제거한 다음에 시공을

무사히 마무리했습니다.

 

 

버텍스 900 80%의 가장 큰 장점은

높은 시인성입니다.

높은 개방감을 가지고 있는 모델에서

장점이 극명한 제품이기도 하죠.

 

높은 시인성과 TSER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는 것은 상당한 메리트죠.

 

 

다만 투과율이 높기 때문에

일정량의 가시광선은 감당을

해야 합니다.

 

 

900 80%는 주로 틴팅 필름 색감에

대한 거부감이 있으신 분들이

주로 찾으십니다.

특히 연배가 높으시거나 눈이 좋지 

않으신 분들에게 있어서 최상의

필름이죠.

 

시인성과 차단력을 동시에 느끼며

가을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는

버텍스 900 80%.

직접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루마 버텍스 서초반포점

탑틴브라더스였습니다.